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Yahoo! 지식인 번역] 「며느리가 무서워서 목욕탕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.」

원본 주소 : http://m.chiebukuro.yahoo.co.jp/detail/q1190315021

질문자 : j_soul0405
며느리가 무서워서 목욕탕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.
내가 목욕을하고있을 때, 개인 노트북을 보이고 말았습니다. 즐겨 찾는 사이트 등을 보인 것 같아서, 밖에서 며느리가 "빨리 나오라 야! 이 변태!"라고 계속하고 있습니다.
며느리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씨름을하고, 체중 130 킬로의 거구입니다. 지금은 목욕탕의 열쇠를 차지하고 있지만 제대로 밖으로 나오면 살해됩니다.
벌써 3 일이나 목욕에 있습니다. 며느리가 수도를 세우고 있기 때문에 욕조의 기름이 뜬 물 밖에 마실 수 없습니다. 배고픔도 여유였습니다.
나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? 누군가 좋은 변명이나 며느리를 이길 방법, 기타 등등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면 가르쳐주세요!
덧붙여서, 지금은 휴대폰에서 지혜(야후 지식인)를하고 있습니다.

베스트 답변 : kawamoto_tohru4
휴대폰으로부터의 게시물라고 전화의 마크가 표시됩니다.
당신의 질문 중 하나 앞쪽이 모바일에서 발신하고 있습니다. 아이디어보다는 기본적인 지식이 충분하지 않습니다.

타 답변 : evance_xps
휴대전화 배터리 지독하게 오래가네요


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다른 쪽에서 지적인 답변자들이 웃기네요